본문 바로가기
마법같은 하루

스카이넷 드론 선물 받았어요~

by 마법같은선물 2020. 4. 26.
반응형

 

 

 

초등1학년인 아들!
스카이넷 드론 선물받았어요~

 

 


이런 드론이 있는줄도 몰랐음.^^
조증기가 필요없는 미니드론.
손으로 제어가능.
충전만해서 던지기만하면 저절로 날고
손으로 제어가능(센스기능 있음)
완전신기해요~


 

 

 

 

넘치는 에너지를
스카이넷 드론이 조금이나마 해소시켜 주네요~
거실에서도 날려보고
넓은 야외에서 날려봤는데...

 

 

 

 

 

야외에선 드론이 제어하기 힘들었어요.
너무 신나게 날아서...ㅋㅋ
아이나 스카이넷 드론이나 비슷!!

 

 

 

계곡까지 날아가서 빠져버렸네요ㅠ
무서움이 많은 아들인데
스스로 계곡으로 내려가서 주워오네요^^

 

 




올해 아이들의 인싸템이란 소문이 사실인듯.
스카이넷 드론으로
즐거운 하루 보냈습니다.

반응형

'마법같은 하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깊은밤  (0) 2020.04.24

댓글